HOME > 고객지원 > FAQ
Total : 16
번호 제목 첨부 날짜 조회수
16
대관신청은 언제 하나요?
 
2012/09/02
1824
15
대관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 
2012/09/02
1858
14
천마아트센터의 대관 시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 
2012/09/02
1822
13
대관신청시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어떤것들인가요?
 
2012/09/02
1734
12
대관심의는 어떤 기준으로 행해지나요?
 
2012/09/02
1749
11
정기대관 심의에서 탈락한 경우 수시대관으로 재신청이 가능한가요?
 
2012/09/02
1726
10
심의 후 결과 통보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 지나요?
 
2012/09/02
1790
9
대관승인시 대관료 납입은 언제까지 합니까?
 
2012/09/02
1721
8
대관계약은 언제 체결하나요?
 
2012/09/02
1792
7
티켓 발권 및 판매시점은?
 
2012/09/02
1992
6
스탭미팅은 언제 하나요?
 
2012/09/02
1920
5
클래식 공연의 스탭미팅시에는 어떤 자료들이 필요한가요?
 
2012/09/02
1755
4
피아노 독주회의 경우 조율은 어떻게 하나요?
 
2012/09/02
1718
3
공연과 관련한 홍보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 
2012/09/02
1970
2
공연 당일 공연 진행 및 객석 안내에는 따로 인력 부담을 해야 합니까?
 
2012/09/02
1838
1
스탭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?
 
2012/09/02
1888
1



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수집거부
천마아트센터 / 우편번호 38541 경북 경산시 대학로 280번지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
대표전화 : 053) 810-1527~8 / FAX : 053) 810-4800
Copyright 2009 천마아트센터. All rights reserved.